10월 19일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특설무대서 개최

출처: 영주시, ‘2019 소백산 영주풍기인삼가요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경북 영주시는 지역 대표 가요제 ‘2019 소백산 영주풍기인삼가요제’ 참가신청을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접수한다.

이번 가요제의 참가 희망자는 희망곡을 선정해 영주시청 기획예산실에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영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신청하거나 영주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지난 가요제 수상자를 제외하고 노래에 대한 열정과 소질을 지닌 전국의 만 18세 이상의 남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예심은 오는 9월 21일 오후 1시 풍기 문화의 집에서 개최하여 12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된다.

영주풍기인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풍기라이온스클럽이 주관하며, 영주시가 후원하는 이번 가요제는 본선 대상 1명에게 300만원, 금상 1명에게 150만원 등 총 6명에게 상금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한국가수협회에서 발급하는 ‘가수 인증서’가 수여된다.

영주풍기인삼가요제 본선은 ‘2019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기간인 10월 19일 저녁 6시 30분부터 축제장 특설무대에서 초대가수의 공연과 함께 전국 각지의 예비 스타들이 무대에 올라 불꽃 튀는 경합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

[MHN 영주] 소백산 영주풍기인삼가요제 참가신청 다음달 18일까지

10월 19일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특설무대서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