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가볼만한곳] 제천을 아름답게 물들인 가을의 전령, 해바라기 꽃 활짝
  • 김인규 기자
  • 승인 2019.08.3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짝 핀 해바라기 꽃길 따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걸어요

출처: 제천시, 제천을 아름답게 물들인 가을의 전령, 해바라기 꽃 활짝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가을의 전령, 해바라기의 노란 물결이 충북 제천시 모산 비행장 길가에 활짝 펴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낮의 더위는 아직도 여전하지만, 시원한 바람과 함께 우리 곁에 다가 온 가을처럼 제천비행장 산책로에 활짝 핀 수백만송이 해바라기 꽃의 노란 물결은 늦여름 더위를 식히려는 시민들의 발길을 돌리게 만든다.

지난 7월초 파종을 마친 해바라기는 현재 70~80%의 개화를 보이고 있으며, 오는 추석쯤에는 만개가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색다른 볼거리 제공을 위해 사계절 아름다운 꽃들로 만발한 대형 꽃밭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백만송이 해바라기 꽃이 질 무렵, 제천 비행장 산책로 끝 6,000㎡ 꽃밭을 핑크뮬리 11만 본의 환상적인 핑크물결이 늦가을까지 수놓게 되며, 해바라기 꽃밭에는 청보리가 심어질 예정이어서 이곳을 찾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

[제천 가볼만한곳] 제천을 아름답게 물들인 가을의 전령, 해바라기 꽃 활짝

활짝 핀 해바라기 꽃길 따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걸어요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