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활성화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주민에게 즐거움 선사할 예정

출처 : 은평구,  전통시장 및 상점가 등 9개소에서 ‘2019년 전통시장 추석 명절 행사’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은평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9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 전통시장 및 상점가 등 9개소에서 ‘2019년 전통시장 추석 명절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에게 신선하고 저렴한 추석 용품을 공급하고, 명절 물가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각 전통시장에서는 제수용품 할인판매, 전통놀이체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전통시장을 방문한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통시장에서는 시중가격보다 10~20% 할인된 가격에 제수용품을 판매하고 경품행사를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전통시장을 방문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민속놀이, 노래자랑 등 문화행사를 실시한다. 은평구 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추석 명절 이벤트 행사 일정은 다음 표와 같다.

전통시장 추석 명절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시장별 상인회 및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

[MHN 은평] 은평구, 2019년 전통시장 추석 명절행사 개최

지역경제 활성화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주민에게 즐거움 선사할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