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음악 OST와 오케스트라의 만남

출처 : 영주시, ‘시네마 클래식 KOREA’ 공연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영주시는 오는 9월 4일 저녁 7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영화음악 OST 오케스트라와 만나는 ‘시네마 클래식 KOREA’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국공립예술단체의 우수한 클래식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역대 흥행 영화 중 인상 깊은 영화음악을 엄선해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오케스트라 영화음악 라이브연주를 지휘자의 해설과 함께 공연하며 ‘쥬라기공원’, ‘태극기 휘날리며’, ‘올드보이’, ‘스타워즈’ 등 영화음악 OST를 선보인다.

영주문화예술회관 공연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 하는 뜻깊은 공연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이 시민들에게 소개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 초대권은 28일부터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며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MHN 영주] 영주시, 시네마 클래식 오케스트라 공연

영화음악 OST와 오케스트라의 만남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