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강남, 상견례 진짜 사실이였다! 이상화 달라진 외모부터 재산까지 눈길 

이상화, 강남 '드디어 결혼 소식!

 이상화가 29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바로 강남과의 결혼 소식 때문이다.

29일 강남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부터 교제한 두 사람은 10월 12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보게 됐다"며 "새 출발을 앞둔 이들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일찍이 상견례를 마치고 각자 일정을 고려해 조용히 결혼 날짜를 논의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TV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편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으며 그해 하반기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지난 3월 교제 사실이 공개되자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인정했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 의지하는 돈독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후 프로그램을 통해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고 지난 3월부터 연애사실을 공개했다

이상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금 더 연애하고 결혼하지.너무 서두르는 느낌이.구혜선, 송혜교 보면 활활 타오르는 사랑은 좀 위험해보여요.",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이리 서두르는걸보니 또다른 결실도 맺었나보네요 축하합니다 두분 ^^", "둘이 좋아서 결혼하겠다는데 지들이 뭘 알고 언제 봤다고 상화 언니 도망가 같은 말이나 하고 앉아있네 ㅋㅋㅋㅋㅋ 오지랖좀 .. ㅎ", "강남이 최근에 폭풍다이어트하고 귀화도 할라하고 하더니만 다 이유가 있었어~ㅎㅎ 축하합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이 두분은 왠지 잘 맞을것 같다. 거의 공개 결혼이니 책임을 가지고 서로 노력하시면서 모범이 되어 주시길 바래요.", "축하드립니다^^두분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