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개성인삼캐기 체험’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직접 캘 수 있는 기회

출처 : 제15회 파주개성인삼축제 인삼캐기체험 신청접수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파주시는 고려인삼의 맥을 잇는 6년금 파주개성인삼의 우수성과 파주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기 위해 추진하는 제15회 파주개성인삼축제를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파주 임진각광장에서 개최한다.

파주개성인삼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파주개성인삼캐기 체험’은 민간인 통제지역 안의 인삼밭에서 진행되며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직접 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파주개성인삼캐기 체험은 축제 2일차인 10월 20일 사전에 조성된 체험장에서 진행되며 참가는 홈페이지를 통해 80가족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1가족 당 참가비는 15만원이며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파주개성인삼축제는 경기관광특화축제, 대한민국 빅데이터 축제대상에 선정돼 축제의 만족도가 높은 대내외 우수축제로 평가를 받고 있다. 파주개성인삼캐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파주개성인삼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먹거리 마당, 공연, 자원봉사센터를 비롯한 사회봉사단체가 직접 참여하는 시민축제로 친절한 축제 이미지를 구축해 도시민과 판매자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을 펼쳐질 예정이다.

-----------------------------------------------------------------------------------------------------

[MHN 파주] 제15회 파주개성인삼축제 인삼캐기체험 신청접수

 ‘파주개성인삼캐기 체험’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직접 캘 수 있는 기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