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쇼핑이벤트, 에버콜라겐미친특가,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쿠우쿠우 9월9일, 에포테쉬 볼륨브러쉬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9월 9일,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에버콜라겐 미친특가', '쿠우쿠우', '에포테쉬 볼륨브러쉬'와 같은 키워드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출처: '토스(toss)' 홈페이지

1. 토스마블 공기청정기 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토스 마블 공기청정기 이벤트'와 관련 퀴즈가 출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9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토스에서 우리카드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마블 공기청정기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 카드는 'D4@ □□□□□', 'DA@ □□□□□', '□□□□□ 위비온 플러스' 입니다. □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라는 제목의 퀴즈가 제시됐으며, 해당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카드의 정석'으로 전해졌다.

이어, 또 하나의 문제가 출제되었는데, '마블 공기청정기는 2019년 □□, □□, 금요일 이후 자택 발송입니다. □에 들어가는 숫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였으며, 해당 빈칸에 들어가는 답은 '1018'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토스 앱에서 대상 카드를 신청 및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인 오는 9월 30일까지 대상 카드로 합산 5만 원 이상 결제 시, '마블 공기청정기'가 제공된다.

 

출처: '뉴트리몰' 에버콜라겐 미친특가

2. 에버콜라겐 미친특가

'OK 캐쉬백'은 9일 오전 '에버콜라겐 미친특가'와 관련하여 온라인 퀴즈를 출제했다.

해당 퀴즈는 9일 오전 10시와 11시, 12시, 오후 1시에 각각 출제되며 해당 퀴즈를 참여하여 정답을 기입할 경우, 최대 2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퀴즈는 1인을 기준으로 1회 적립이 가능하며, 앞서 출제된 퀴즈 '에버콜라겐 미친특가 ㄱㄱㄱㄴㅅㅍ'의 초성퀴즈의 정답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해졌다. 

한편, '에버콜라겐'은 리뉴얼 기념으로 '美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일 하루 진행되는 '미친특가 이벤트'는 기존에 인기 제품과 더불어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최대 58%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출처: 쿠우쿠우 홈페이지

3. '쿠우쿠우 데이'

무제한으로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쿠우쿠우'에서 9월 9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우쿠우'라는 브랜드명이 연상될 수 있는 9(구)월 9(일)에만 진행되는 '쿠우쿠우데이'는 전국에 있는 '쿠우쿠우'를 성인 및 초등학생 1인이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벤트 진행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또한, 오후 1시 전에 대기한 손님들까지도 '쿠우쿠우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쿠우쿠우'에서 기존의 평일 런치를 18,900원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쿠우쿠우데이 이벤트'에 네티즌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출처: NS홈쇼핑 홈페이지

4. '에포테쉬 볼륨브러쉬'

아침마다 머리단장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에포테쉬 볼륨브러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에포테쉬 볼륨브러쉬를 이용한 네티즌은 자신이 사용한 후기를 남기면서,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네티즌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으며, 해당 네티즌은 "볼륨이 생각보다 드라마틱하게 나지는 않지만, 새치커버부분에서는 완벽하다"라는 솔직한 후기를 남겼다.

한편, 에포테쉬 볼륨브러쉬는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브러싱 기법을 도입한 제품으로, 혼자서도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해당 제품은 몇 번의 빗질만으로 풍성한 모발의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새치를 커버할 수 있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

9월 9일 쇼핑이벤트, 에버콜라겐미친특가,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쿠우쿠우 9월9일, 에포테쉬 볼륨브러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