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핑크뮬리 그라스원, 핑크빛 계절이 돌아왔다.

출처 : 안동시, 핑크뮬리 그라스원, 가을맞이 단장 완료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핑크뮬리 그라스원이 가을철 방문객 맞이를 위한 단장을 마쳤다.

지난해 낙동강 시민공원 명품화 사업의 일환으로 영가대교 북단 낙동강 둔치에 조성한 핑크뮬리 그라스원은 SNS상에서 안동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호평을 받았다.

올해 핑크뮬리는 지난해보다 일주일 정도 일찍 개화를 시작했으며 9월 말 만개해 11월 초까지 분홍 물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안동시는 핑크뮬리 개화에 맞춰 핑크뮬리 그라스원 일원에 포토존을 설치했다. 지난해에 이어 ‘핑크로 물들길’이라는 부제 아래 감성적인 가랜드와 벤치, 바람개비, 조형물 등의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다시 한번 시민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핑크뮬리 그라스원이 탈춤 축제장과 인접해 있어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찾은 관광객들에게도 놓쳐서는 안 될 관광코스로 추천할 만하다.

안동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핑크뮬리 그라스원에서 낭만적인 가을 정취도 느껴보고 인생샷도 남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

[MHN 안동] 안동 핑크뮬리 그라스원, 가을맞이 단장 완료

안동 핑크뮬리 그라스원, 핑크빛 계절이 돌아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