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이 다이어트 성공 후 ‘환골탈태 비주얼’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1회에 3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의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

지난 전참시 출연 당시, 104Kg에 육박하는 모습과는 완전 다른 모습으로 주변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과거 유재환은 잘못된 습관과 허리디스크, 통풍, 역류성 식도염 등10여 가지가 넘는 질병을 앓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샀지만 이날 방송은 달랐다. 이어트 성공에 대한 성취감을200% 만끽하고 전에 없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일상이 전파를 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유재환은 ‘전참시’ 출연 전인 지난 8월 언론을 통해 32Kg 감량 소식이 알려지며 하루 종일 포털 검색어 1위를 차지한바 있고, 30Kg을 감량하고 리즈시절을 모습을 되찾아 다이어트의 레전드로 알려져 있는 NRG 노유민의 뒤를 잇는 새로운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유재환은 “건강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부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에 가장 집중했다. 평소 식습관이 좋지 않았는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하루 3끼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었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문적인 컨설팅과 누워서 편하게 기기 관리를 받으며 다이어트를 해서 힘들지 않게 4개월만에 32KG을 감량할 수 있었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전했다.

전참시에 등장한 유재환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관리 꾸준히 하고 더 멋있어지세요.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진다.” “다이어트가 진짜 최고의 성형이다. 계속 봐도 놀랍다.”, “진짜 유재환 맞아? 이쯤 되면 완전 다른 사람 됐네. 살찌면 안되겠다” 등의 반응을 내보였다. 

한편 유재환의 32Kg 감량을 도운 다이어트는 30kg 감량 후 5년째 요요없이 관리 중인 NRG 노유민과 천명훈, 최근 27kg을 감량하며 완벽하게 리즈시절 몸매를 되찾은 다나, 15kg을 감량 중인 가수 강남이 관리를 받는 곳으로 알려지며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