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즈데이 가을축제 포스터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지난 2018년 창원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성원그랜드쇼핑은 2018년 추석맞이 퀸즈데이, 2019년 봄축제 특판 행사를 이어 올 가을축제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퀸즈데이 가을축제 특판행사는 앞서했던 축제 특판 행사보다 더욱더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창원 성원그랜드쇼핑 가을축제 특판 행사는 오는 10일에서 11일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퀸즈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문화센터 발표 공연과 더불어 지역 동호회가 꾸미는 무대와 버블쇼, 마술쇼 등의 환상의 퍼포먼스공연으로 보는 즐거움으로 흥을 돋울 것이다. 또한 만족도가 높은 성원그랜드쇼핑 상품 총집합인 특판 행사, 페이스페인팅, 타투, 걱정 인형 만들기 등의 재미있고 신나는 체험, 성원그랜드쇼핑 특화 먹거리 시식회, 지역주민과 가수가 함께하는 가요제가 진행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특판 야외 행사장과 동시에 상가 내에서도 행사를 진행하여 야외 특판 부스에 위치하지 못한 모든 점포 상인들도 함께 즐기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상가 내에서는 컬링, 룰렛 등의 게임 존과 성원그랜드쇼핑의 마스코트인 ‘여왕을 찾아라 ’, ‘성원그랜드쇼핑을 파헤쳐라’ 등 포토 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다양한 성원그랜드쇼핑 가을 축제 행사를 통해 푸짐한 기념품도 챙길 수 있다.

또한 성원그랜드쇼핑은 소상공인연합회와 제로페이 추진 사업단과 연계하여 제로페이 홍보 캠페인 행사를 진행하고, 축제기간 동안 제로페이로 3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