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문화센터' 2019 겨울학기 회원 모집

출처 :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캡처, 이마트 문화센터 2019년도 겨울학기 회원 모집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이마트 문화센터가 2019년도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이마트 문화센터 2019년도 겨울학기 접수기간은 오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이다. 선착순 접수로 인기 강좌의 경우는 일찍 마감될 수 있다. 

정규 운영 기간은 2019년 12월 2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이다.

접수 방법은 각 점포 문화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평일과 주말 10시부터 17시까지이다. 또한, 인터넷과 모바일로 접수가 가능하며, 강좌 문의는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할 수 있다.

유의사항으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있다.

-강좌 개시 이후 취소 시 "평생 교육시설 운영법 규정"에 의거하여 환불이 진행된다.

-수강신청 인원이 최소 인원에 미달될 시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된다.(방문취소만 가능)

-인터넷과 모바일 접수 강좌 취소는 강좌시작 3일전까지 인터넷/모바일에서 가능하다.(단, 이미 개강된 강좌가 있을 경우 해당점 방문)

-강좌 취소 및 변경은 최초 강의 게시 전일 접수시간 내 전액환불되고, 다음학기로 연기 또는 타인 양도가 불가능하다.(단, 요리강좌와 재료준비가 필요한 강좌는 강좌시작 3일전까지 접수시간 내 환불 가능)

-접수하지 않은 고객의 수업 참여는 불가능하다.

-방문 수강취소시 여신금융법 기준에 의거하여 동일카드 지참하여야만 취소 가능하다.

-다수 강좌 신청 시 이미 수강한 강좌가 포함된 결제의 경우 해당 점 방문을 통해서만 츃소가 가능하니 해당 점 문의 후 방문해야 한다.(개강 당일 취소 불가)

-복수 강좌 동시 결제의 경우, 인터넷 취소 시 접수 강좌는 일괄 취소되며 일부 강좌만을 선택하여 취소하는 것을 불가능하다.

-일부 강좌  재수강을 원하는 경우, 일괄 취소 후 장바구니에서 재결제하면 된다.(단, 이 과정에서 수강을 원하는 강좌가 이미 마감된 경우, 점 방문을 통해 디기 접수만 가능하니, 주의해야 한다.

-------

'이마트 문화센터' 2019 겨울학기 회원 모집 유의사항은?

'이마트 문화센터' 2019 겨울학기 회원 모집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