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무선청소기 타이틀에 꾸준히 발돋움 중인 툴앤툴 무선청소기 네오스틱이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했다. ‘빅스마일데이’란 G마켓•옥션•G9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로 11.01~11.12까지 단 12일간 진행한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툴앤툴 무선청소기 T1, T5 모델을 ‘일반 회원’은 최대 15%,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20% 기존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은 T1+3종 사은품 구성을 9만 원 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역대급 가격 구성이다.

최근 툴앤툴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상품 페이지엔 총 1만 개가 넘는 긍정적인 후기가 가득하다. 툴앤툴은 '고객의 가장 좋은 선택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기반으로 강력한 제품성, 저렴한 가격, 푸짐한 구성품, 신뢰에 기반한 든든한 A/S 관리 등 상품 구매부터 사용, 사후 관리 전 단계에 한결같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오랜 노력이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된 것인지 ‘아무리 고민하고 더 찾아봐도 네오스틱 T5보다 더 나은 것이 없어서 구매를 결정했다’, ‘밤새 고민한 것이 무색할 정도로 매우 만족스럽다’, ‘이 정도 가격대에 가성비 정말 괜찮습니다’ 등 직접 사용을 통한 긍정적인 후기로 이어지고 있다.

이런 성원에 출시한 2019 신제품 네오스틱 T5 NEW 모델은 기존 T1 모델과 비교했을 시 140W→160W로, 14,000PA→18,000PA로 더욱 강력해진 초강력흡입을 자랑한다. 또한 14등급 헤파필터를 장착해 초미세먼지를 99.99% 걸러주고, 7셀 배터리를 장착해 연속 사용 시간을 35분까지 늘렸다. 이외에도 사이클론 여과 기술, 분리형 리튬 배터리, LED AUTO 라이트 헤드, 독립 헤드 모터 내장, 스마트 원터치 버튼, 원터치 대용량 먼지통, 2타입 충전 거치대 등 높은 기술력을 통한 많은 특장점을 고루 갖췄다. 또한 T5 NEW 버전 구매 시 푸짐한 이벤트를 통해 2년 치 헤파필터와 원목 거치대, 침구브러시, 탄소섬유 소프트브러시를 구매 고객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현재 T5 NEW 모델은 4차 3,000대 완판 이후 5차 수량 입고가 완료된 상태다.

가전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구매 시엔 저렴하게 구매했지만, 사용 후 꾸준히 들어가는 소모품 교체 비용 때문에 간혹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를 경험하며 고민에 빠지는 고객들이 많다. 툴앤툴은 제조부터 판매까지 유통 거품 제로를 실천하여 타사 비교 배터리 및 소모품 비용을 절반 가격으로 줄였다. 마찬가지로 사용 이후 발생할 수 있는 AS 부분 또한 본사에서 직접 책임지고 관리한다. 카카오톡과 전화를 통한 간편 접수 및 방문 수거 - 본사에서 직접 정비 후 수리 - 수리된 제품을 고객에게 안전 배송 3단계로 진행한다.

툴앤툴 무선청소기 네오스틱은 고성능과 푸짐한 구성품, 낮은 가격으로 이미 저렴한 무선청소기, 가성비 무선청소기로 인기였지만, 이번 쇼핑의 달 11월 ‘빅스마일데이’ 쇼핑 축제를 통해 더 저렴해진 연중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득템 중의 득템이 가능하다. 툴앤툴 무선청소기 담당자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에 맞춰 더욱 저렴해진 가격으로 네오스틱 제품을 만나보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