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부터 '에스비'까지 막강 피쳐링 군단 돋보여…

   
 
[문화뉴스] 29일 오전 빅스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리얼라이즈(R.EAL1ZE)'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라비는 이번 앨범에서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피쳐링과 수록곡 명도 공개됐다. 래퍼 '산이'가 지원사격에 나선 노래 '밤'이 타이틀곡으로 확정됐고,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 '나 홀로 집에'는 2017년 1월 4일 선공개된다.
 
또 빅스 멤버 '켄'이 참여한 '로즈'와 마이크로닷과 제로가 부른 '라디 다디', 에스비가 함께한 '뇌비우스의 띠'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폭발적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포토는 28일 선보인 파격 컨셉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라비는 레드 컨테이너 앞에서 '리얼라이즈'가 적힌 블랙 캡 모자와 앨범 커버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입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페인팅 아트의 강렬한 이미지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중노출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사진은 정면과 측면을 겹친 효과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며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솔로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라비는 1월 6일부터 3일간 앨범 발매기념 단독 콘서트 '라비 1st 리얼-라이브 [리얼라이즈]'를 개최, 9일 첫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를 발매한다.
 
문화뉴스 태유나 인턴기자 you@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