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진행은 KBS 최정원 아나운서

출처 KBS1, '정치합시다' 홍준표, 유시민 출연 토론 방송 날짜, 시간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지난 16일 KBS1은 신규 프로그램 '정치합시다'의 첫 녹화를 마쳤다고 전했다.

'정치합시다'는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두 출연자가 보수와 진보를 대변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설전을 벌인다.

토론은 민주주의, 선거, 의회 등의 키워드 중심으로 진행된다. 홍 전 대표와 유 이사장은 지난 6월 유투브 '홍카레오' 공동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10월 MBC TV '100분 토론' 20주년 특집에서 토론을 진행했다.

출처 홍카콜라 유투브 영상 캡처, '정치합시다' 홍준표, 유시민 출연 토론 방송 날짜, 시간

방송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며, 진행은 KBS 최정원 아나운서가 맡았다.

16일 홍 전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첫 녹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난 15일 오후 KBS에서 유시민 전 장관과 '정치합시다' 제목으로 토크쇼를 녹화했다"고 말하며 "유 이사장과 수회에 걸쳐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대북, 국방, 외교 등 한국사회의 문제점을 좌, 우 시작에서 토론해보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고 예고했다.

이에 두 출연자가 벌일 토론이 어떻게 진행될지 시청자의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다.
-----
'정치합시다' 유시민vs홍준표 3차 토론대전 방송 언제?
오는 22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진행은 KBS 최정원 아나운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