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부터)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울트라브이 ‘리뉴덤플러스’,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베니즈와 ‘피톤치드 폼 클렌저’

미세먼지는 아토피와 알레르기, 여드름 등 각종 피부염을 일으키는 골칫덩이다. 잔주름이나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에도 영향을 준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깨끗이 씻고, 적절히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에 따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도 인기다. 

모공 청결도 개선 100%, 미세먼지 제거 효과 90%. 아리얼의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이 임상시험으로 확인한 효과다. 찰진 미세 거품 ‘마이크로 버블’이 빈틈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멜팅 버블’의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감싸 녹여준다. 또한 6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건조해진 날씨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줄 만능 크림을 찾고 있다면 울트라브이의 ‘리뉴덤플러스’를 추천한다.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의 다량 함유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활력 크림으로 세포 성장인자인 EGF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되살려주고, 통기성 실리콘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해준다. 뿐만 아니라 울긋불긋한 피부를 케어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피부 힐링’ 종합선물세트다.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pH5.5의 두피 친화 약산성 샴푸로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씻겨준다. 코코넛 오일과 옥수수에서 추출한 100% 천연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덕분이다.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 효과를 입증했고, 비듬과 가려움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등을 함유하고 있어 ‘탈모샴푸’로도 유명하다.

피톤치드를 포함한 14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베니즈와 ‘피톤치드 폼 클렌저’는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EWG 그린 등급으로 미세한 생크림 거품이 각질은 물론 모공에 끼인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피부 본연의 수분을 지켜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