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 검색창에 남성 갱년기 영양제, 남성 활력 영양제 등의 내용을 검색하는 횟수가 늘고 있다. 

기온이 갑자기 내려가는 겨울철에 외부의 찬 공기에 인체가 노출되면 근육이 떨리고 혈관이 수축되며 스트레스와 관련된 호르몬이 분비되는 등 일련의 생리 현상이 일어난다.

이러한 변환에 민감한 부분이 바로 방광 전립선이다. 

전립선 이상 증상은 남성 갱년기 증상의 전형적인 현상으로 겨울철 이상 증상과 맞물려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성 노화 현상인 전립선 비대증도 포함한 이러한 증상에 대해 의료계에서는 흔한 말로 50대 남성의 50%가, 60대 남성의 60%, 80대 남성의 80%가 전립선 비대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이렇게 남성 갱년기 증상의 대표 증상이면서 겨울철에 악화되는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는 평소 기름기가 적은 음식을 섭취하고 카페인 등을 자제하는 한편 주기적인 성생활 또한 중요한 요소다. 

이와 함께 남성 활력 영양제로 알려진 ▲쏘팔메토 ▲라이코펜 ▲옥타코사놀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도 중요한 요소다.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먹어온 천연 야자수로 수명이 700년 이상 되고, 가뭄과 해충에 강하며, 불에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식물로 알려졌다. 특히 현대에 와서는 임상시험을 통해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남성의 소변 속도 개선이나 야뇨 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면서 건강식품 원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라이코펜은 토마토에서 추출한 물질로 유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의 손상을 예방하고, 건강한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는 등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물질로 이 역시 남성들이 활력을 위해 많이 찾는 성분이다. 여기에 지구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 옥타코사놀도 섭취량이 꾸준히 느는 추세다.

이같은 수요에 따라 남성 활력 영양제가 다양하게 라인업되어 있는 가운데 하이웰 맨즈파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여겨보면 좋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에 라인업되어 있는 하이웰 맨즈파워 제품은 쏘팔메토와 라이코펜, 옥타코사놀을 중심으로 야관문이라 불리는 비수리잎추출물, 마카분말까지 부원료로 조합하여 한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올인원으로 섭취가 가능해 출시부터 좋은 반응을 꾸준히 얻고 있는 제품이다. 

개별 포장돼 직장 또는 해외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하루 한 알로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및 항산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하이웰 맨즈파워를 포함한 하이웰코리아의 전 제품은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GSshop, CJmall,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현대Hmall 등 대형종합쇼핑몰과 인천공항 면세점 및 신라, 신세계, 현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