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파주시, 2020년 파주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신년음악회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파주시가 후원하고 파주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로 진행되는 신년음악회가 오는 8일오후 7시 문산행복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파주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이용근 지휘자의 지휘, 박진형 피아니스트의 협연으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제3번을 연주하고 이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베토벤의 명곡 교향곡 제3번 ‘영웅’으로 마무리된다.

영웅교향곡은 베토벤이 청력을 거의 잃은 후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만든 곡으로 장대한 기상과 강렬한 그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작품이며 이 작품을 시작으로 이후 베토벤의 명곡이라 불리는 곡들이 탄생하게 된다.

권예자 파주시 문화예술과장은 “2020년 경자년 새해의 힘찬 기상이 신년음악회를 통해 파주 시민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시 2020 새해맞이 지역화폐 특별할인 10%

출처 : 파주시

파주시는 오는 4일부터 2월 29일까지 지역화폐인 파주Pay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웃음 가득한 희망찬 2020년을 맞이해 설 명절 전후 파주페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월 최대 40만원, 연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 충전이 가능한 파주Pay는 3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고 연회비·실적조건도 필요 없어 가계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이 불편한 사람을 위해 NH농협은행 7곳에서도 카드 발급 및 충전을 할 수 있으며 1월 6일부터는 지역 농·축협 46곳에도 순차적으로 발급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2020년부터는 지역화폐에 교통기능을 추가한 카드를 선보인다.

한 장의 카드로 지역화폐와 교통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직장인, 학생들의 사용에 편리성을 더했다.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파주Pay는 앱에서 2천 원의 발급비용으로 신청할 수 있고 지역화폐와 교통카드는 별도충전·별도사용해야 한다.

파주페이는 1월 1일~3일 인센티브 지급이 일시 중지되며 1월 4일부터 할인받아 충전할 수 있다.

---

[MHN 파주] '파주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신년음악회', '새해맞이 지역화폐 특별할인'

베토벤의 음악으로 힘찬 새해 기운 받아가세요
파주시 2020 새해맞이 지역화폐 특별할인 10%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