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군포] 철쭉축제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철쭉공원 등에서 개최
  • 김인규 기자
  • 승인 2020.01.1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사무국 개소식 등 준비작업 본격 착수
출처 : 군포철쭉축제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철쭉공원 등에서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군포시의 대표적 축제인 군포철쭉축제가 오는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군포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최근 3년 연속 경기관광대표축제로 선정된 군포철쭉축제는 군포시 주최, 군포문화재단 주관으로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철쭉공원과 차없는 거리, 초막골생태공원, 산본로데오거리 등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군포시가 밝혔다.

이번 철쭉축제는 시민참여단이 구성되는 등 시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시민축제, 지역예술인들이 직접 기획하는 문화축제, 그리고 차없는 거리를 중심으로 주변 상권을 잇는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철쭉공원 일대는 청소년 등을 위한 프로그램을, 초막골생태공원은 가족단위 시민들을 위한 즐길거리를 각각 제공하는 등, 주요 거점별로 컨텐츠가 다양하게 구성될 전망이다.

군포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2월 안으로 시민들을 상대로 축제프로그램을 공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는 1월 14일 군포철쭉축제 사무국 개소식을 갖는 등, 축제 준비작업에 본격적으로 착수했으며 시민참여단 활동 등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들을 마련해나갈 예정이다.

한대희시장은 “철쭉축제는 군포시의 고품격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백일 남은 준비기간동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

[MHN 군포] 철쭉축제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철쭉공원 등에서 개최

축제 사무국 개소식 등 준비작업 본격 착수






 
MHN 포토
김인규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