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다 "2월 중 음원발매"
  • 김인규 기자
  • 승인 2020.02.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이경, 트로트 가수 데뷔, 2월 음원발매
출처 : 이이경 인스타그램, 이이경 트로트 가수 데뷔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이경이 트트로 가수로 데뷔한다.

3일 오전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이경이 트로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엔 음악을 통해 이이경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트로트 가수 이이경의 모습 또한 기대 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이경은 그동안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 코믹부터 액션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출처 : 이이경 인스타그램, 이이경 트로트 가수 데뷔

최근에는 영화 '히트맨' 개봉과 동시에 '라디오스타'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이경은 XtvN·tvN '플레이어'에 출연하며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다가갔다. 특히 지난 해 '플레이어' 방송 중 진행된 미션인 '트로트 듀엣 가요제'에 도전한 이이경은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함께 넘치는 끼를 발산한 바 있다.

아울러 이이경은 지난 달 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무리 지은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플레이어' 의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멤버 전원이 카메오로 출연한 것이 알려지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출처 : 이이경 인스타그램, 이이경 트로트 가수 데뷔

한편,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을 예고한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은 2월 중 발매 예정이다.
---

배우 이이경,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다 "2월 중 음원발매"

이이경, 트로트 가수 데뷔, 2월 음원발매







 
MHN 포토
김인규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