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8일(수) 티오오 정식 데뷔

출처: n.CH엔터테인먼트, 'TOO : Introduction Film'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0인조 신예 그룹 티오오(TOO: Ten Oriented Orchestra)의 데뷔 일자가 확정됐다.

2월 20일 티오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신예 그룹 티오오가 오는 3월 18일(수)에 데뷔한다"는 소식과 함께 'TOO : Introduction Film'를 공개하여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티오오의 정체성을 설명하는 오브제들이 등장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해시계의 안 쪽에서 잠깐 나타나는 10개의 아이콘으로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어 "NEXT GLOBAL IDOL" - "TOO 공식 로고" - "2020.03.18 TOO DEBUT"를 순차적으로 나타내어 가요계에 닥칠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티오오는 지난 2019년 12월 종영한 Mnet 'TO BE WORLD KLASS(투 비 월드 클래스)'를 통해 선발된 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로 구성됐다.

전 세계를 무대로, 진정한 '월드 클래스'로 거듭날 티오오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티오오는 오는 3월 18일(수) 정식 데뷔한다.

-----

10인조 그룹 티오오, 오는 3월 전격 데뷔..."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오는 3월 18일(수) 티오오 정식 데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