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홈카페 아이템 최대 67% 할인 판매

사진 제공:오늘의집

[MHN 주현준] 달고나커피가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가 뜨겁게 치솟으며, 휘핑기 등의 달고나커피 관련 홈카페 제품들의 매출 또한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오늘의집’은 ‘홈카페 기획전’을 통해 홈카페 관련 아이템들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달고나커피는 커피가루, 설탕, 물을 1:1:1 비율로 넣은 뒤 400번쯤 휘저어서 거품이 만들어지면 차가운 우유 위에 얹어 마시는 음료로, 요즘 외출이 제한되고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지루한 시간을 달래기 위해 도전하는 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오늘의집에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유리컵/머그 제품부터 400번 힘겹게 휘젓는 수고를 덜어줄 휘핑기/우유거품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시에는 10% 할인 쿠폰을 통해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을 다채롭게 활용하고 있다. 그런 트렌드를 포착해 기획전을 준비해봤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오늘의집은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기획전 및 혜택 등을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