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PC 비알코리아

 

[MHN 주현준]

코로나19사태로 환경에 관심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지갑을 덜어주는 한편, 외출을 꺼리는 가정을 겨냥한 이색 이벤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이 집에만 있는‘집콕족’들을 겨냥해 배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은 금요일마다 해피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서비스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8개입)은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등 던킨 인기 도넛을 담은 구성으로 행사 기간에는 30% 낮은 가격인 7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 10일 금요일은 제외된다.

또, 배달앱 해피오더와 요기요에서는 펭수 노트세트와 도넛 8종(펭수 도넛 포함)을 담은 ‘펭수노트 도넛세트(1만5000원)’를 한정 판매한다. 펭수 노트세트는 춤을 추거나, 선글라스로 멋을 내는 등 다양한 펭수 매력을 담은 노트 3종과 스티커 3종으로 구성됐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분말 100%인 하이웰 초유파우더 스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실시한다.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에 오른 하이웰초유는 이번에 고객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휴대 간편한 초유파우더 스틱형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영유아와 외출시, 수험생들은 독서실에서 직장인들은 출장지와 직장에서 간편하게 면역글로불린G 성분이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를 하루 중 때에 상관없이 하루 한 포로 초유 2,000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초유는 면역인자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양질의 단백질로 최근 초유단백질, 초유프로틴 검색어가 상위에 랭키되는데, 하이웰초유는 순수 초유분말 100% 제품으로 고함량의 초유를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