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5월 17일까지

 

[MHN 주현준]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가정의 달 건강식품 선물전을 실시한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매년 실시하는 정기 이벤트로 프리미엄 제품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기다리는 행사 중 하나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면역력 향상이 좋은 식품이 재조명 되고 있어 하이웰코리아가 준비한 본 행사가 그 어느 때보다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면역인자 풍부한 초유제품이 선물세트로 인기다. 
'젖소의 초유'는 유아, 어린이, 수험생, 성인, 어르신까지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건강식품으로 간편하게 건강관리 할수 있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최근 핫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뉴질랜드산 남극해 ‘크릴오일’을 비롯 로얄젤리와 비타민E를 동시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로얄비타민E’, 캡슐 타입의 노니추출분말함유 ‘그린비타민E’ 등도 성인과 부모님이 선호하는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해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달맞이꽃종자유’, ‘스피루리나’ 제품군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한편, 하이웰 멀티 비타민 남녀 세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부가 서로 감사와 위로를 전하는 의미도 담겨있어 센스있는 선물로 눈여겨보면 좋다.

통상 멀티 비타민은 여러 종류의 성분이 혼합돼 있어 각각의 함량이 1일 권장량 대비 소량인 제품들이 많은 것에 반해 하이웰 멀티 비타민 남녀 세트 제품에는 충분한 함량이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위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마누카꿀까지 포함돼 있어 황금 이벤트로 통하고 있다. '하이웰 마누카꿀 830+' 은 1% 미만으로 채밀되는 귀한 등급으로 알려져 있다. 

이벤트는 오늘 16일부터 5월 17일까지로 선물세트 20% 할인에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하이웰코리아가 준비한 가정의달 뉴질랜드 건강식품 선물전의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