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보리굴비, 철판 짜장면, 한우 육개장, 인절미 탕수육 소개

출처=KBS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맛집 위치 어디? 보리굴비, 철판 짜장면, 한우 육개장, 인절미 탕수육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철판 짜장면과 인절미 탕수육, 보리굴비, 한우 육개장이 소개된다. 

17일 KBS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철판 짜장면과 인절미 탕수육, 보리굴비, 한우 육개장의 노하우가 공개된다.

KBS 2TV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고수의 부엌' 과 '초저가의 비밀' 코너를 통해 지역 별 맛집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먼저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중식당 '칭하이'와 보리굴비 식당 '오이향기'가 소개된다.

출처: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맛집 위치 어디? 보리굴비, 철판 짜장면
출처: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맛집 위치 어디? 보리굴비, 철판 짜장면, 한우 육개장, 인절미 탕수육

▶ 철판 짜장면 & 인절미 탕수육 '칭하이'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49 88빌딩

▶  보리굴비 '오이향기'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77-10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육개장과 돈가스로 화제가 된 '남원 한우 육개장'의 노하우가 공개된다.

출처: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맛집 위치 어디? 한우 육개장,

▶ '남원 한우 육개장'

전라북도 남원시  용성로 167-4

마지막 코너 '대물을 찾는 사람들'에서는 봄에 나는 삼, 춘절삼에 대해 알아본다.

소개된 식당의 위치와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BS '2TV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S '2TV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17일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보리굴비, 철판 짜장면, 한우 육개장, 인절미 탕수육 소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