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산 신흥 관광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기장에 오픈…동남권 가구 수요 아울러
- 프리미엄 아울렛, 테마파크 등 밀집한 핵심 복합관광단지 내 위치해 폭넓은 고객층 유입 기대
- 오픈 기념 구매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증정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을 신규 개점했다고 전했다. 해당 매장이 위치한 곳은 동부산 최대 관광단지로 발전하고 있는 지역으로 동남권 고객들에게 시몬스만의 ‘시몬스 룩’을 선보이게 됐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은 동남권 고객의 폭넓은 유입이 전망된다. 부산의 신흥 관광 랜드마크로 꼽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자리잡았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힐튼 부산 등 쇼핑∙숙박 시설과 2021년 설립 예정인 테마 파크 등 관광 콘텐츠가 밀집한 복합관광단지다.

동남권 최대 규모의 관광상권으로 관광객 등 유동인구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일광 신도시와 정관 신도시 개발이 속도를 내면서 일대 거주민의 생활 수요까지 확보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 해안도로 및 외곽순환도로를 따라 송정, 해운대, 수영구, 남구 등 부산 및 울산 등의 동남권 고객까지 폭넓게 유입될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은 트인 공간에 자리한 모던함을 느낄 수 있다. 관광객과 지역민 모두의 다양한 가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한 인테리어다. 고객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아이템을 편안하게 만날 수 있다. 시몬스 제품으로만 스타일링된 침실을 통해 ‘시몬스 룩’을 경험하게 된다.

아울러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돼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이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을 이달 1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 프로모션’을 함께 이용하면 할인폭은 더 커진다. 웨딩프로모션은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 및 룸세트도 5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시즌 오프 할인 제품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