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노타모

[MHN 주현준] 탈모샴푸 브랜드 노타모의 헤어토닉 ‘헤어로스케어 토닉’이 지난 4월 26일 라이프타임 채널 ‘뷰티타임’에서 티아라 출신 효민의 두피관리 노하우로 전파를 탔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영되는 뷰티타임은 배우부터 걸그룹 멤버까지 다양한 연예인들이 직접 뷰티 팁을 알려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 팁은 물론 최신 뷰티 제품까지 알아볼 수 있어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4월 26일 방영분에서 걸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은 자신의 모발·두피 케어 비결로 노타모 ‘헤어로스케어 토닉’을 꼽았다. 이날 효민은 헤어로스케어 토닉을 두피케어를 집중적으로 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헤어토닉이라고 소개하며, 해당 제품을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사용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본 제품은 씻어내는 샴푸 제품과 달리 두피에 모두 흡수되고, 탈모 완화 기능까지 갖췄다고 설명했다.

헤어로스케어 토닉은 탈모방지샴푸 브랜드 노타모의 스테디셀러 두피토닉 제품이다. 일상에 지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근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탈모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개발돼, 문제성 두피에서 비롯된 남성탈모, 여성탈모에 대한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알맞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두피토닉은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7가지 기능성 원료들(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있으며, 탈모완화 기능성화장품 허가를 받았다. 더불어 두피 보습, 영양 공급을 돕는 콜라겐과 모발 탄력 및 윤기 생성에 유익한 20여가지 천연 추출물이 들어 있다.

또한 근본적인 두피 자생력을 지켜주는 pH5.5 약산성 제품으로 개발됐으며, 바이오틴이 함유돼 뿌리는 즉시 두피를 시원하게 하므로 탈모관리 방법뿐 아니라 두피열내리는방법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EWG 1-2 등급의 안전한 성분들로 제작되며, 유해할 수 있는 성분들(파라벤, 광물유, 실리콘 등)이 배제돼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초미세 입자 분사 방식으로 제작돼 탈모관리 및 헤어·두피 케어 유효 성분들이 넓고 고르게 분사되며, 사용 즉시 유효 성분들이 두피 깊숙이 빠르게 흡수돼 모공, 모낭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약산성샴푸로 개발된 노타모 탈모예방샴푸로 머리를 감은 후 본 제품을 사용하면 보다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노타모는 탈모에좋은샴푸, 계면활성제없는샴푸 등 다양한 헤어케어 솔루션을 연구하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지루성두피샴푸로도 적합한 지성샴푸부터, 비듬샴푸, 천연계면활성제샴푸까지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노타모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전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노타모 홈페이지에서 탈모샴푸 ‘헤어로스케어 샴푸’, 천연샴푸 ‘내추럴케어 샴푸’ 등의 제품을 1개 구입하면 동일 제품 1개를 무료로 증정 받는다. 이 중 탈모완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두피샴푸 헤어로스케어 샴푸는 이어지는 주문으로 완판돼 현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