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여름의 강한 자외선, 올라간 온도는 두피에 열을 가해 두피열이 심해진다. 이는 과도한 유분 분비로 연결되어 두피 트러블을 일으키며 두피의 힘을 약화시키고 탈모로 연결될 수 있다. 올 여름은 가장 더운 여름으로 예측되고 있어 탈모 증상 예방을 위해 꾸준한 두피 및 탈모 증상 관리가 필수다.

전문적인 관리를 받기에 시간과 금전적인 부담이 있었다면, 쉽고 효과적으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 탈모 증상을 관리해보자.

#탈모 증상 완화에 좋은 성분만 있으면 되는 것? 중요한 건 흡수율

탈모 샴푸를 선택하는 기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고르라고 하면 대부분은 ‘성분’이라고 답할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성분의 ‘두피 흡수율’이다.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도 두피에 성분이 효과적인 영향을 주려면 흡수율을 따져야 한다.

특별한 공법을 적용한 폴리젠 콤플렉스가 함유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는 천만개의 판매 기록을 보유, 올리브영 탈모 샴푸 1위, 홈쇼핑 완판 등 소비자들의 후기가 증명하는 1위 탈모 샴푸이다.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두피 친화적인 추출물을 담았다.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 추출물)을 나노 미세 입자로 쪼개어 두피에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게 했다. 두피의 힘을 키워 뿌리 볼륨과 두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부드럽고 청량한 사용감까지 갖춘 샴푸이다.

 

#빠르고 간편하게 두피열 다스리기

뜨거운 태양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곳 중 한곳이 두피다. 내리 쬐는 태양은 두피에 열을 가하고, 이를 방치하면 두피 탄력이 저하되어 건강하지 못한 두피상태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두피열을 관리해야 건강한 두피가 될 수 있다.

닥터포헤어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두피 쿨링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두피에 열이 올랐을 때 뿌리면 즉시 두피 온도를 최대 18.6도 감소시키고, 식물 유래 성분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킨다. 더불어 산뜻하고 가벼운 내용물이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되어 모발이 뭉치거나 기름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간편한 사용으로 두피열과 두피 냄새까지 잡는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로 여름 두피 관리를 해보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