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캠핑카가 오늘(19일) 첫 방영된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제작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19일)부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본 드라마는 지창욱, 김유정의 환상 케미와 신선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해당 드라마의 핫도그 판매 차량을 제작지원하는 스페이스 캠핑카는 여성 CEO의 창조적인 디자인과 안정적인 설계, 고품질 자재,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차별화된 캠핑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호평받고 있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데일리 캠핑카부터 국내 최초로 한국문화에 알맞게 개발한 좌식형 이동캠핑카, 오프로드 주행 가능 캠핑카, 신개념 푸드트럭 캠핑카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친절한 상담과 AS로 고객감동 실현에 힘을 기울인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한편 스페이스 캠핑카의 공식홍보를 맡고 있는 153프로덕션은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광고주의 제품, 서비스 등을 직·간접적으로 노출시키는 PPL 홍보로 유명한 종합광고대행사다. 이곳은 김시현 대표를 필두로 광고·홍보 분야별 전문가들이 각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맞춤 광고·홍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