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3년간(2017년~2019년) 평균 남녀 회원의 성비를 52:48로 균등하게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특성상 선택 폭이 넓은 만남이 성사되기 위해선 회원 성비가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균등한 성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노블레스 수현은 ▲2017년 50.4:49.6 ▲2018년 51.1:48.9 ▲2019년 55.9:44.1로 3년간 남녀 성비를 균등하게 유지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체계적 회원 관리를 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혼중심의 경영을 펼치는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엄수하고 회원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계약서 작성 및 무분별한 가입 유도 등을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대 3주 이내에 매칭을 준수하고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바로알기 그린캠페인 등 고객을 위한 양질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울러 높은 성혼율과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만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감성매칭시스템은 단순 컴퓨터 매칭에서 벗어나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종교, 취향 등을 고려해 커플 매니저의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자를 정하는 방식이다. 본 매칭 시스템은 고객이 원하는 이성상에 최대한 가까운 만남 주선이 가능해 정회원 미팅 만족도 97.2%라는 결과를 낳고 있다. 

이외에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의 첫 만남을 5성급 제휴호텔(르메르디앙, 머큐어 앰베서더, 메리어트 등)에서 진행하는 등 매칭 대상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7월 실버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구찌 고스트링’ 커플링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