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일 밤 10시 40분부터 K쇼핑에서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 플러스’ 상품을 선보인다.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 플러스’는 평생 언제든 합격하면 교재비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게 된다. 또한,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원 강의 100% 라이브 클래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 방송마다 평생패스 상품에 대한 뜨거운 성원으로 많은 예비 수험생 분들의 상담 신청이 끊이질 않고 있다”며 “상담만 받아도 여름맞이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상담만 진행해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7일 무료체험권,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과 휴대용 손소독제, 파리바게트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식빵 모바일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수험서 부문에서 4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가 포함된 가격이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가 담겨있는 ‘2020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도 받아볼 수 있다.

평일 저녁은 물론 주말에도 통화가 가능한 100여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지식인’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자격증, 학습 질문이나 실무 꿀팁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에듀윌은 합격 이후 수험생의 취업과 개업 등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정보 공유를 위한 정기모임 및 실무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