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맛집 소개
전복 요리 풀코스-전복전골-밥캉스맛집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오늘(29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합정역 족발 맛집과 마늘 약선 20첩 맛집을 소개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합정역 샐러드 족발, 두부 마라 족발, 튀김 족발 맛집과 마늘 약선 20첩 반상 맛집을 소개한다. 

 

먼저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가격은 낮고 맛은 있는 가성비 좋은 전복 한상 코스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완도참전복'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에 위치한 '완도참전복'에서는 전복회, 전복장, 전복무침, 전복 구이 전목 물회, 전복죽 등 전복요리 풀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푸짐한 반찬들과 전복을 찍어 먹을 수 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함께 제공되어 더 만족스러운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사진 = 와우전복뚝배기

▶부산 금정구 서동로에 위치한 '와우전복뚝배기돌솥밥'에서는 전복 소불고기와 전복 전골, 전복 해물 뚝배기 등 싱싱한 전복으로 만든 다양한 전복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다음으로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휴가 대신 즐기는 밥캉스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스테이지 28

▶서울 강동구 아리수로에 위치한 '스테이지 28'은 식사와 놀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레스토랑 에서는 갈비살 스테이크, 피자, 리조또, 파스타, 샐러드 등 양식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영화 기념관, 태권브이센터, 팜투피크닉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오늘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전복풀코스요리-전복전골-밥캉스맛집

2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맛집 소개
전복 요리 풀코스-전복전골-밥캉스맛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