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월 15일과 22일 ‘ONLINE MUSIC CAMPING FESTIVAL(이하 온라인 뮤직 캠핑 페스티벌)’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온라인 뮤직 캠핑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인해 여행과 문화 활동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는 대중들에게 대리만족을 주고 뮤지션들에게는 음악으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창구를 마련해 뜻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뮤직 캠핑 페스티벌’은 캠핑장으로 꾸며진 이색 공간에서 펼쳐지는 만큼 공연과 더불어 뮤지션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라인업으로는 KBS 불후의 명곡, JTBC 슈가맨을 비롯해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MBN 로또싱어에도 합류하며 대중들에게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있는 밴드 몽니(MONNI)와 최근 JTBC '이태원클라쓰' OST '시작'으로 음원 역주행을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몰이 중인 가호(Gaho) 그리고 오왠(O.WHEN), 준(JUNE), 빨간의자(REDCHAIR), 리밋(Limit) 총 6팀의 핫한 뮤지션이 참여한다.

‘온라인 뮤직 캠핑 페스티벌’은 9월 15일 화요일, 9월 22일 화요일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온라인 뮤직 캠핑 페스티벌’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코로나19 극복 긴급 대중음악공연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후원을 받아 제작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