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시터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강좌 무료수강 하자”…한국장학진흥원 전액 지원 이벤트 실시
  • 박정래 기자
  • 승인 2020.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교육기관 선두주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펫시터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도움되는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animal’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애견미용사 관련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과정 인강은 강아지 키우는 법을 배울 수 있는 팻시터 과정이 포함돼 있다. 애완동물미용사 업무와 애견카페 창업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 관련 지식을 국비지원 학원보다 비용 부담이 없는 인강으로 배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반려동물에 관한 기초 교육법부터 심화 훈련법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므로 애견트레이너(개훈련사) 연봉을 알아보며 관련 구인기관으로 취업하기 원하는 구직자를 포함해 누구나 어려움 없이 학습 가능하다.

본 이벤트에 당첨되면 반려견행동전문가, 반려동물행동교정사를 비롯해 개장례식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장례지도사 과정 포함 총 149종의 자격증 인강,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무료 혜택도 만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됐으며,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 해당 자격증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취업에 활용할 수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