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입문특강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은 지난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가장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이는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한 회차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최근 3년간 평균의 3배를 웃도는 60% 수준의 합격률을 유지해왔으며, 지난해 시험에서는 70%로 자체 최고 합격률을 기록했다.

이처럼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에듀윌은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의 비법을 담아낸 입문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확실한 합격을 위해서는 탄탄한 기초실력을 완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6과목, 총 30개의 강의를 하루 3시간씩 10일이면 마스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의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이 6강씩,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 4강씩 마련돼 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및 입문특강 ‘0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