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스파게티, 스테이크, 리조또, 삼겹살 맛집 위치는?

출처=생방송투데이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15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스파게티, 스테이크, 리조또, 삼겹살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경복궁역 근처 한국의 맛으로 다시 태어난 서촌의 스파게티 맛집을 소개한다.

출처=서촌부엌 인스타그램

▶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촌부엌'에서는 감태와 조개의 신선한 조합을 보여주는 감태 봉골레, 고소하고 부드러운 삼치의 맛이 인상적인 삼치 오일 스파게티 등을 만날 수 있다.

출처=사직씨엘

▶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사직씨엘'에서는 국내산 장어를 사용한 시그니처 메뉴 장어 스테이크, 신선한 전복과 스파게티를 맛볼 수 있는 전복 스테이크 등을 만날 수 있다.

출처=한옥달

▶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옥달'에서는 고추장과 토마토 소스의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고추장 파스타, 전통 된장과 신선한 우렁으로 담백하게 담아낸 우렁 된장 리조또 등을 만날 수 있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수타 삼겹살을 소개한다.

출처=수타생고기

▶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수타생고기'에서는 노란 울금가루가 솔솔 뿌려진 신선하고 촉촉한 육즙 가득 삼겹살을 만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스파게티, 스테이크, 리조또, 삼겹살 맛집 소개

15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스파게티, 스테이크, 리조또, 삼겹살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