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타이틀곡 '행복하니' 작사 참여
세 번째 EP앨범 26일 6시 음원사이트 공개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가수 케이시가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타이틀곡인 '행복하니'를 포함해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이와 함께 가을 무드를 물씬 담은 미공개 재킷 이미지를 더했다.

'행복하니'는 이별 후 혼자 남은 여자의 그리움을 담은곡으로,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 '가을밤 떠난 너'를 탄생시킨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다. 케이시가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외에도 ‘낮잠’, ‘이런 게 사랑이라면’, ‘넌 참 좋은 사람이었어’까지,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다채로운 장르의 발라드가 수록되어 가을 명반을 예고했다.

케이시는 지난해 9월 ‘Rewind’로 차트인에 성공하며 타이틀곡인 '가을밤 떠난 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가 있다. 

한편, 케이시의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행복하니’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

케이시, 새 앨범 ‘추억’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조영수 작곡·케이시 작사케이시, 타이틀곡 '행복하니' 작사 참여
세 번째 EP앨범 26일 6시 음원사이트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