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년 내공을 지닌 쌀떡볶이 달인
특전사 출신의 강한 생존본능...생존 달인
러시아에서 온 꿀케이크·나폴레옹 달인
식초도 직접 담근다는 창원 김밥 달인
탁구공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탁구 달인

 

'생활의달인' 떡볶이 달인, 생존의 달인, 러시아 케이크 달인 등 출연 [출처 = SBS]

 

[문화뉴스 MHN 문정환 기자] 26일 SBS '생활의 달인'에서 떡볶이 달인, 생존의 달인, 러시아 케이크 달인, 김밥 달인, 탁구 달인이 소개된다.

은둔식달 - 서울 2대 떡볶이 달인

서울 2대 떡볶이 달인은 45년 내공을 가진 떡볶이 달인이다. 쌀떡 특유의 말랑한 식감과 진하고 매력 있는 붉은 양념이 특징이다. 보기만 해도 입 안에 침이 고이는 떡볶이의 비법을 소개한다.

생존 달인

특전사 출신으로 강한 생존본능을 지니고 있는 생존 달인을 소개한다. 달인은 어떠한 극한의 상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고 한다. 평범한 물건들도 달인의 손을 거치면 생존 필수품으로 재탄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눈이 번쩍 뜨이는 달인의 생존기술이 소개된다.

러시아 케이크 달인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러시아식 케이크 달인이다. 인기 메뉴는 꿀케이크와 나폴레옹이다. 꿀케이크는 꿀의 단맛과 깊은 맛을 함께 느낄 수 있고, 나폴레옹은 겹겹이 쌓아 만들어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러시아에서 온 모로즈 이리나 달인이 만드는 케이크의 비밀을 파헤쳐본다.

은둔식달 - 창원 김밥 달인

고모의 비법을 이어받아 김밥을 만드는 달인을 소개한다. 식초도 직접 담아 사용할 정도로 정성이 들어가지 않는 곳이 없다고 한다. 오랜 기간 시장 안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달인의 노하우를 소개한다.

탁구 달인

탁구계에 한 획을 그을 예정인 달인은 일찌감치 탁구에 재능을 보였다고 한다. 20년 이상을 선수로 활동했다. 탁구채와 탁구공으로 선보이는 놀라운 기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탁구공의 방향을 휘게 하는 것은 물론, 탁구공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한다고 한다. 탁구공과 탁구채를 원하는대로 구사 가능한 달인의 탁구 기술이 공개된다.

다섯 달인의 모습은 SBS '생활의달인'에서 26일 오후 8시 55분 만나볼 수 있다.

---
'생활의달인' 떡볶이 달인, 생존의 달인, 러시아 케이크 달인 등 출연
45년 내공을 지닌 쌀떡볶이 달인
특전사 출신의 강한 생존본능...생존 달인
러시아에서 온 꿀케이크·나폴레옹 달인
식초도 직접 담근다는 창원 김밥 달인
탁구공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탁구 달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