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론칭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이번 행사에는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JJ지고트, 더 아이잗, 더 틸버리, 바이울 등 패션 브랜드와 바바패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뷰티풀 팩터 등 총 8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 바바패션에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는 4주년을 기념하여 매일 10시 4만원, 14만원, 24만원, 34만원 대의 4가지 특가 아이템이 진행된다. 

그리고 바바더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4만원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회원 가입고객은 아이잗바바 머플러를 증정한다. 또한 평생회원 전환 고객의 경우 15%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최대 20만원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 매일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간 내 매일 출석체크 성공 시 14% 할인쿠폰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아울러 동기간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하여 전 브랜드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할인행사를 함께 선보이며, 

바바더닷컴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쇼핑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한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고 관련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확대하는 등 올 상반기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2배 이상 증가하였다.”며 “2021년에는 신규 입점몰 확대와 함께 패션, 뷰티와 헬스케어에 관한 개인화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Tag
#론칭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