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가 총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1억원을 쏜다’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이벤트에 포함된 첫번째 이벤트인 ‘빈칸 단어 맞추기’는 ‘공인중개사·부동산교육, □□□□’에서 빈칸에 알맞은 4글자 단어를 맞힌 사람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온라인 할인 쿠폰 10만 원권을 증정하는 혜택이 담겼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관련 웹 페이지에서 힌트를 참고해 답을 기입하는 방법으로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인 ‘샘플강의 수강 후기 특별 이벤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 로그인 후 관련 웹 페이지에서 이곳의 대표 교수진이 열성적으로 강의한 부동산투자 및 공인중개사실무교육 관련 샘플 인강을 수강하고 댓글로 후기를 올리는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9일 발표한다.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강후기 우수작으로 선정된 이에게는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엑스퍼트 마스터 과정 수강권’(3명), 애플 에어팟 프로(1명)도 증정한다.

샘플 부동산강의로는 ▲토지투자 및 개발(고상철 대표) ▲부동산 경매투자(이영욱 대표) ▲부동산 세무(김윤석 교수) ▲상가투자 실무(옥탑방보보스) ▲수익형부동산 건축·개발(이승훈 대표) 등이 구비됐다. 고상철 대표, 김종언 소장, 최원철 대표 등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대표 교수진의 부동산재테크 및 부동산중개업 인강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는 부동산재테크 및 부동산중개실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성공적인 부동산창업, 취업까지 돕는 교육 브랜드다. 이곳의 홈페이지에서 분야별 부동산전문가들의 오랜 교육 경력이 인강으로 전문적인 부동산(중개실무, 경매 등) 공부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