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빵, 젓갈, 일본가정식, 마늘보쌈 맛집 위치는?

출처=생방송투데이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1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빵, 젓갈, 일본가정식, 마늘보쌈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일본식 베이커리를 소개한다.

출처=쿠리노키 제빵

▶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쿠리노키 제빵'에서는 일본식 빵들을 맛볼 수 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강진의 밥도둑으로 불리는 젓갈을 소개한다.
▶ 전남 강진군에 위치한 '강진토하젓'에서는 1급수에 서식하는 토하와 국내산 천연식재료로 담근 젓갈을 맛볼 수 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월 매출 8천만 원의 성공 신화를 이룬 일본 가정식을 소개한다.

출처=킷사서울

▶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킷사서울'에서는 부타동, 아부리동 등 다양한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35년 내공을 자랑하는 마늘보쌈을 소개한다.

출처=메밀도깨비

▶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메밀도깨비'에서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삶은 35년 내공의 마늘보쌈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빵, 젓갈, 일본가정식, 마늘보쌈 맛집 소개

1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빵, 젓갈, 일본가정식, 마늘보쌈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