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SBS '생방송투데이', 오후 7시 방송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강서구 마곡동 서울식물원 [출처 = 서울식물원]

[문화뉴스 MHN 문정환 기자] 30일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을 소개한다.

'역전(驛前)의 명샷 - 몸도 마음도 훈훈해지는 곳, 마곡역 편'에서는 서울 마곡역 인근의 명소를 소개한다.

마곡동로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은 세계 12개 도시 식물과 식물문화를 소개한다. 

개화동로에 위치한 '고양이정원'에서는 정원에 살고 있는 다양한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강서로에 위치한 '조개를 탐하다'에서는 살아있는 통문어, 전복, 가리비, 대합 등 각종 해물을 넣은 통문어 해물 철판탕을 맛볼 수 있다.

마곡동 펍 감바스 알 아히요 [출처 = RD42]

마곡중앙로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펍, 'RD42'는 인기 메뉴 감바스 알 아히요와 'RD42플레이트'를 소개한다.

이어서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붕장어구이와 붕장어탕으로 유명한 곳을 찾아간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답답한 속을 뻥 뚫어 주는 제주도식 고사리 육개장과 대구식 한우 육개장 맛집을 소개한다.

제주도식 고사리 육개장 [출처 = 오라방]

마지막으로 '자연인' 코너는 7전 8기 치유의 숲에서 다시 일어서리라 편으로 꾸며진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 위치와 정보는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모든 명소와 맛집은 30일 오후 7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BS '생방송투데이' 명소와 맛집은? 고양이정원, 감바스, 통문어 해물 철판탕, 육개장 등
30일 SBS '생방송투데이', 오후 7시 방송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