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감자빵, 닭갈비, 꽃새우, 타이거 새우구이, 메기매운탕 등 소개

[문화뉴스 MHN 이수현 기자] 28일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감자빵, 닭갈비, 꽃새우, 타이거 새우구이, 메기매운탕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제공=생방송 투데이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역전(驛前)의 명샷에서는 감자빵과 닭갈비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제공=감자밭

▶ 강원 춘천시에 위치한 '감자밭'는 부드러운 감자빵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제공=콧닭고숯불닭갈비

▶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콧닭고숯불닭갈비'는 숯불향이 나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먹킷리스트'에서는 독도 새우 모둠, 꽃새우라면과 타이거 새우구이를 소개한다.

사진제공=꽃새우 영번지

▶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꽃새우 영번지'는 독도 새우 모둠과 꽃새우라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제공=양화진

▶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양화진'는 타이거 새우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자족식당'에서는 메기매운탕, 메기조림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제공=양어장집

▶ 충청남도 예산군에 위치한 '양어장집'는 얼큰한 메기매운탕과 메기조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