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함께 캠페인’ 사업을 통한 국민 중심 소통 활성화에 기여
코로나 극복 ‘덜어요 챌린지’ 캠페인, 주거환경 개선 ‘집고쳐줄가’ 등 범국민적 캠페인 진행

사진=위드컬처 제공

[MHN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문화마케팅 기업 ㈜위드컬처(대표 이경선)는 ‘우리 함께 캠페인’ 사업으로 국민 소통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2월 31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위드컬처는 고령사회 인식개선과 세대 간 공감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 함께 행복한 내일(My Job)-우행잡’을 진행했으며, 지난 2018년부터 저출산 및 공동육아 캠페인, 2019년부터 고령사회에 대한 국민들의 부정적 인식개선과 세대간 소통을 위해 찾아가는 인생다방, 시니어 일자리 컨설팅, 시니어 인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총 3년간 진행한 바 있다.

국민소통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으로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식사문화개선 ‘덜어요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덜어먹는 식사 문화의 중요성을 알렸고, 농촌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노후된 집을 고쳐주는 ‘희망家꾸기’ 사업을 알리고 국민의 동참을 이끌어내고자 ‘희망가꾸기-집고쳐줄가(家)’ 랜선콘서트를 진행했다. 또한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온라인 화상 면접 등 청년층 채용기회를 넓히는 2020 일자리박람회까지 범국민적 캠페인을 펼쳤다.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회적으로 소외 받는 계층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국민적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캠페인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위드컬처는 국민들의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서 사회적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