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열리는나무, 신축년 설날을 맞아 마음을 나누고 행복을 더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대상 품목은 ’의성 유기농 숙성 흑마늘 스틱‘, ’의성 유기농 흑마늘 진액‘, ’껍질째 먹는 유기농 자색양파즙‘, ’껍질째 통째 먹는 유기농 양파즙‘ 등 총 9개로, 모두 100% 유기농 및 100% 국내산 제품이다.

특히 흑마늘 제품은 지리적 특산품으로 인정된 의성 마늘을 100% 사용했으며, 60일간 마늘 자체 숙성으로 매운 맛은 감소하고 건강한 맛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했다면, 껍질까지 통째로 들어간 자색양파즙과 양파즙을 추천한다. 

3년 이상 농약은 물론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100% 유기농 원물이며 전 제조 과정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검증한 유기가공식품 인증 마크를 확인할 수 있다. 

소중한 나, 그리고 소중한 이웃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간은 1월 14일부터 2월 15일까지이며 ㈜건강다모아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건강이열리는나무 관계자는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고단했던 2020년 긴 장마가 휩쓸고 간 수마 앞에, 새끼를 밴 어미 소의 새끼를 살리기 위한 감동적인 모성애를 우리의 마음은 기억하고 있다. 가족 모임조차 쉽지 않아 움츠러들기 쉬운 이때, 소처럼 옆과 뒤를 살피며 마음을 나누고 행복을 더할 수 있는 건강즙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 사람의 손끝에서 시작되는 작은 움직임으로 누군가를 따뜻하게 감싸는 우리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