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햄버거, 견과, 돈가스, 꼬막솥밥 맛집 위치는?

사진=SBS제공

[MHN 문화뉴스 유수빈 기자] 19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햄버거, 견과, 돈가스, 꼬막솥밥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고급요리 같은 버거를 소개한다.

사진=버바나 제공

▶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버바나'에서는 매일 직접 버거번과 패티, 소스 등을 만드는 버거 맛집이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연 매출 4억의 견과류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오빠네 견과류 제공

▶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오빠네 견과류'에서는 다양한 수제 견과류 간식을 만날 수 있는 견과류 맛집이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인천 사람들만 안다는 갓성비 돈까스를 소개한다.

사진=은식당 제공

▶ 인천 서구에 위치한 '은식당'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돈까스 맛집이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겨울 제철 꼬막 솥밥을 소개한다.

사진=온가솥밥 제공

▶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온가솥밥'에서는 알이 통통 오른 꼬막과 향긋한 야채들을 올린 꼬막 솥밥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햄버거, 견과, 돈가스, 꼬막솥밥 소개

19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햄버거, 견과, 돈가스, 꼬막솥밥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