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회, 닭갈비, 과메기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SBS 생방송 투데이 저녁 7시 방송

[MHN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20일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제철을 맞이한 방어회, 과메기, 닭갈비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철든 겨울의 바다맛을 보여줄 제철 방어회를 소개한다.

사진=웨이브레스토랑 제공

▶ 부산 중구 대교로 115-1 2층에 위치한 '웨이브 레스토랑'에서는 참치보다 맛있는 겨울철 최고 안주 방어구이와 회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산해횟집 제공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 17-20에 위치한 '산해횟집'에서는 분위기 전망 속, 고급지고 합리적인 방어를 맛볼 수 있다.

'리얼맛집' 코너에서는 숯불 vs 철판, 한 지불 두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춘천 명종닭갈비 제공

▶ 강원도 춘천시 동면 도일길 56에 위치한 '춘천 명종닭갈비'에서는 춘천의 명물 철판 닭갈비와 숯불 닭갈비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쫀득하고 고소한 해풍을 맞은 햇과메기를 소개한다. 

사진=샘물수산 제공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일출로 242-20에 위치한 '샘물수산'은 과메기 생산부터 도매, 유통, 판매까지 전문으로 한다.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이로20번길 20에 위치한 '김판수 과메기'는 과메기를 착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방어회, 닭갈비, 과메기 소개

방어회, 닭갈비, 과메기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SBS 생방송 투데이 저녁 7시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