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양미르 기자] "정말 저는 행운아라고 생각을 합니다. 스칼렛 요한슨하고 두 번 연기했죠."

지난 17일 오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프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29일 개봉한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하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1989년 시로 마사무네의 원작 일본 만화와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을 소재로 할리우드에서 처음 리메이크했다.

필로우 애스백은 "나는 행운아다. 스칼렛 요한슨과 두 번이나 같이 연기를 했다"며 "뤽 베송 감독 작품인 '루시'를 촬영할 당시 이야기인데, 3일 동안 찍어야 하는 장면을 무려 5시간 만에 끝내서 관광했던 기억이 있다. 함께 일하면서 놀랬고, 사실 생애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기회다. 스칼렛 요한슨은 재능과 열정이 넘치는 배우고, 나중에도 다시 만나고 싶다.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본인이 맡은 '바토'의 매력을 묻자 "'바토'라는 캐릭터는 굉장히 놀랍다"며 "덩치도 좋고, 개도 좋아하고, 액션도 하고, 무기도 멋지다. 게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사랑받았으면 좋겠다. 감독과 이야기하면서 '메이저'와 남매 같은 관계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사랑은 아직 모르지만, '바토'는 '메이저'를 동생처럼 보호하고 사랑하는 것이었다"고 전했다.

mir@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