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 ‘좋아하고 있어요’, '서울여자' 유키카, 새 싱글 '애월'로 돌아온다

사진 =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가수 유키카(YUKIKA)가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싱글 '애월'을 선공개한다.

일본 출신 시티팝 장르 가수 유키카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싱글 '애월(愛月)'을 발매한다. 

'애월'은 시티팝 아티스트이자 대중음악 신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뮤지션 뮤지와 스페이스카우보이가 공통 프로듀싱한 곳이다. 감각적인 전자음악 사운드와 유키카의 몽환적이면서도 청아한 보이스가 어우러질 전망이다.

특히 "꽉 찬 달 아래서 눈 맞추고 싶어. 떠다니는 꽃잎들 따라서", "너만 바라보며 왔어. 너와 있다면 이 모든 게 멈춰 버리면 난 좋겠어" 등 '애월'의 따뜻하면서도 가슴 설레는 가사가 유키카의 목소리를 만나 더욱 풍성한 음악을 완성했다.

시티팝 팬들은 ‘네온(NEON)’, ‘좋아하고 있어요’, ‘예스터데이(Yesterday)’, ‘서울여자’ 등 매력적인 목소리로 감성적인 시티팝을 선보였던 유키카가 신곡 '애월'을 통해 어떤 감성을 선보일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유키카는 올해 상반기에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하고 있다. 유키카는 매력을 담은 시티팝 앨범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

'시티팝 여신' 유키카, 2일 '애월' 선공개...새 미니앨범 기대감 UP

‘네온’, ‘좋아하고 있어요’, '서울여자' 유키카, 새 싱글 '애월'로 돌아온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