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고 있어요', '서울여자', 'NEON'의 유키카,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미니앨범 'Timeabout,' 오는 4월 7일 발매

사진 =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가수 유키카(YUKIKA)가 첫 미니앨범 'Timeabou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9일 0시, 유키카의 첫 미니앨범 'Timeabout,(타임어바웃,)'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소속사 공식 SNS에 게재됐다. 

강렬한 색감과 몽환적인 유키카의 실루엣이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듯한 모습으로 앨범을 통해 풀어질 'Time(타임)'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INSOMNIA(인섬니아)'와 지난 2일 발매된 선공개곡 '애월(愛月)'을 포함해 'LEAP FORWARD(리프 포워드)', 'TIME TRAVEL(타임 트래블)', '비밀리에', '별방울(PUNG!)'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키카는 타이틀곡 'INSOMNIA'를 통해 솔로 데뷔곡 'NEON(네온)'에서 호흡을 맞춘 임수호, 웅킴, Niko(니코)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별방울(PUNG!)'에는 트렌디한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 박문치, 치즈(CHEEZE)의 달총, 안신애가 함께 했다. 

'비밀리에'는 유빈의 '숙녀', 아이유의 'LILAC(라일락)'에 참여한 프로듀서 Dr.JO(닥터 조)가 함께해 시너지를 더했다.

'좋아하고 있어요', '예스터데이(Yesterday)', '서울여자(SOUL LADY)' 등 다양한 시티팝 곡을 발표해온 유키카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유키카의 첫 미니앨범 'Timeabout,'은 오는 4월 7일 공개된다. 

 

--

유키카, 첫 미니앨범 'Timeabout,' 트랙리스트 오픈

'좋아하고 있어요', '서울여자', 'NEON'의 유키카, 신보 트랙리스트는?
미니앨범 'Timeabout,' 오는 4월 7일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