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카세트 플레이어 제품을 테이프 앨범과 패키지로 구성

[문화뉴스 김종민 기자] KT가 뉴트로 콘셉트의 카세트 플레이어를 출시한다.

KT는 12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인 'KASSETTE'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가 기획한 'KASSETTE'는 메탈릭 실버 컬러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뉴트로 콘셉트를 표방한다. 'KASSETTE'의 이름 그대로 카세트 플레이어이며, 지니뮤직-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카세트 테이프 앨범인 'Rewind : Blossom'을 제품 구성에 포함했다. 

제품에는 아티스트 포토카드와 단체 포스터, 캘린더와 노트 굿즈 등이 패키지로 구성된다. 이에 따라 사전예약 기간 중 온라인 KT샵에서는 EXO 백현, NCT 도영의 사인 폴라로이드, 아이즈원 등의 사인 엽서 경품 응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가격은 11만1000원이며 KT멤버십 사용자의 경우 10% 할인을 적용하여 9만9900원이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에게는 카세트 플레이어가 아날로그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감성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KT 제공)

----

KT, 뉴트로 콘셉트의 카세트 플레이어 출시...NCT-아이즈원 굿즈도 포함돼

아날로그 카세트 플레이어 제품을 테이프 앨범과 패키지로 구성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